Q&A

정보센터 Q&A

직원 태도 불만
작성자 작성일 2018-09-05 19:58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진심 전화해서 뭐 물어보는데...
무슨 사람이 전화했다고 짜증을 냅니까?
정말 이런거 귀찮아서 쓰기 싫은데 홈페이지 와서 이 글까지 쓰게 만드네요. 솔직히 모르는 내용 물어보면 어떻게 하고 자세히 가르쳐줘야 되는거 아니에요? 거의 무슨 사람 잡아먹듯이 화난 것처럼 응대합니까?지금 억지로 출근해서 화풀이 합니까? 일하기 싫으면 하지마세요. 그럴거면 전화상담 받지마세요!!제가 일을 해도 이렇게는 전화 안받습니다. 이 글 왠만하면 안쓰려고 했는데 통화하는 태도가 도가 지나칩니다. 학생이라고 무시하고, 그래서 직원이 원하는대로 담당자 바꿔드렸는데 꼭 끝까지 무례하게 안내해줘야됬나요? 한 몇 년전에 전화했을 때에는 남자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서류처리해주셨는데... 오늘 전화받으신 분 진짜 일하기 싫어보이더라고요. 타지역 봉사센터에서 봉사하다가 포항에서 서류처리하니까 정말 차이나네요. 저한테 반말해도 서류처리가 잘 안되어도 상관없는데 제발 가르쳐주기 싫으면 차라리 일하기 싫다고 하세요. 제발!!
다음글 텍스트실적 누락관련
다음글 텍스트실적등록 문의드립니다
이전글 텍스트전화접수 승인확인 방법
이전글 텍스트VMS자원봉사 소속센터 관련하여 여쭤봅니다~^^